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문인식 오류 문제, 삼성 공지
    뉴스 & 컬럼/앱 & SW 2019. 10. 18. 23:54
    반응형



    삼성 뉴스룸 공지입니다, 패치가 다소 늦어지면서 다시 공지를 띄웠네요.



    안녕하십니까?


    최근 보도된 지문인식 오류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전면커버를 사용하시는 경우 일부 커버의 돌기패턴이 지문으로 인식되어 잠금이 풀리는 오류입니다.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지문인식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전면부 실리콘 커버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전면 커버를 제거하신 후 신규로 지문을 등록해 주시고, S/W 업데이트 전까지는 전면커버를 사용하지 말아 주시길 바랍니다(지문 등록 시, 손가락 중앙부를 포함한 전면적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갤럭시 노트10/10+, S10/S10+/S10+ 5G

    □ S/W 업데이트 일정: 다음주 초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 고객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업데이트가 이번주에 될 줄 알았는데 다음주 중으로 밀렸네요, 그나마 주 '초'라는게 다행이면 다행이랄까요?


    '일부'라는 표현에 거슬릴 분들도 계실 법 한데;ㅁ; 이게 모든 기기에 공통으로 발생하는 현상은 아니다보니 표현은 맞는 듯 싶습니다, 그런데 저게 '전면 커버 사용시' 라는 환경만 바라보고 있는 건 아닌지 우려 되네요.


    현재 문제는 순정 보호 필름이 붙어 있는 상태에서 다양한 형태의 실리콘 케이스 사용시 발생하는 문제인데... 이런 경우도 당연 테스트 하고 있겠죠? ㄷㄷ 참고로 저는 바로 열리더군요 ㅜㅜ 그것도 삼성 기본 동봉 투명 케이스로 했는데도요.


    보호 필름 없이 완전 유리면에서 지문 인식은 보호가 되는 것 같은데 (제대로 작동), 그 외 환경에선 일단 문제/왜곡 현상이 있다고 봐야 할 듯 합니다.


    주말 사이 큰 문제가 없으면 좋겠습니다. 또 야근하고 계실 담당 개발자 분들께 위로와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구요;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