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50S ThinQ 출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9. 27. 10:13
    반응형



    신 모델이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신모델, 그것도 프리미엄 라인으로 발매하는지를 따진다면... 저는 할 말은 없습니다 ㅜㅜ 어쨌든 5월 10일 발매했던 V50의 후계기라고도 할 수 있는 V50S가 10월 11일 발매 예정에 있습니다,  역시 5G 전용이구요.


    기간만 따지면 5개월 만에 발매되네요, 그리고 그 전에 G8이 3월 15일 발매됐었죠 - 뭐 4G는 G시리즈로, 5G는 V 시리즈로 간다고 치고 'V50이 상반기 5G 프리미엄 라인이었고 이번 V50S가 하반기 5G 프리미엄 라인이다'라고 말하면 그 역시 할 말이 없습니다; 그런데 상황도 별로 안좋은 LG가 이런 식으로 프리미엄 라인을 남발하는게 과연 바람직한지는... 저로선 잘 모르겠어요.


    더 체계적인 관리와 기획이 있어야 할 듯 한데... 너무 주먹구구식은 아닌지 정말 걱정 됩니다, 어쨌든 역경과 우려를 뒤로 한 채 신규 V50S를 발매한다고 정식 발표했습니다.



    이번에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듀얼 스크린을 채용했으며 예판 구매 고객은 '톤 플러스 프리'라는 넥밴드 무선 이어폰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선택 선물). 소비자의 의견을 듣는다며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 센서도 채용했고 ASMR 기능까지 담았네요! 그런데 ASMR 기능이라니.. 음;ㅁ; 설명은 맞는 듯 한데 뭔가 주객이 전도된 것 같은 느낌이?? ㄷㄷㄷ


    아무튼 좋아진 마이크 기능은 삼성의 갤럭시 노트10의 마이크 줌 기능이나 애플의 아이폰 11의 오디오 줌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볼 수도 있겠어요, 단지 특성이 어떨지 그게 궁금하네요.


    참고로 삼성의 마이크 줌은 영상을 줌인 했을때 소리도 줌인하듯 볼륨을 키우는 것 같은 컨셉의 기능인데 애플의 오디오 줌의 경우는 특정 소리에 포커스가 가서 그 소리만 키우는 컨셉을 가지고 있어서 이쪽이 LG의 이번 ASMR 컨셉과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119만 9,000원.. 그러니까 그냥 120만원 입니다! ㅡㅡ^ 나름 합리적인 가격 아닐까 급 생각이 들어요 (디스플레이가 2개), 노트10이 정말 비싼 편으로 느껴지니 상대적으로 혜자로 보입니다; ㄷㄷㄷ 그리고 듀얼 스크린은 1세대 V50용과 호환되진 않지만 V50s에는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면 카메라가 후면 카메라 못지않은 고성능을 발휘하는데요, 3,200만 화소라고 하네요! (참고로 후면은 듀얼 카메라로 보입니다) 3.5mm 이어폰잭은 건재 합니다. DMB와 라디오도 함께 지원하며 메리디안의 사운드 튜닝과 DTS:X 음향 기술도 적용되었습니다.


    밀 스펙도 여전히 건재 (MIL-STD-810G 인증). RAM이 아쉽지만 6/8GB라고 하네요, 용량에 따라 갈리네요 (256GB 모델은 8GB RAM 탑재).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LG V50S ThinQ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내달 11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S ThinQ를 국내 출시한다.  신제품 가격은 119만 9,000원. 신형 LG 듀얼 스크린은 기본 제공된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무상 증정키로 했다. 올해 초 출시된 LG 듀얼 스크린은 21만 9,000원에 판매된 바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