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웨이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X 11월 출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8. 18. 04:42
    반응형


    미중무역전쟁 여파도 있을 것이고 구글의 입장도 바뀌고 있는 점에다가 운영체제의 불확실성 (훙멍OS 등), 기기 자체 내구성과 품질 이슈 등 복합적인 이유가 있을 듯 하죠. 화웨이의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X가 11월 경 발매될 것 같다는 기사입니다.


    정확하게는 원래 7월에서 9월로, 그리고 또 다시 11월로 연기된 셈인데... '최초' 타이틀 보다 신뢰와 사용성이 더 중요해 보이는데 삼성의 갤럭시 폴드가 메이트X 보다 빨리 발매된다곤 하지만 여전히 그 품질에는 의구심이 드는 마당에 화웨이 기기는 불투명성이 더 심각해 보인달까요?



    기기 자체도 안쪽으로 접히는 인폴딩 방식이라 디스플레이를 안쪽으로 접는 아웃폴딩 방식의 갤럭시 폴드보단 다소 불안정한 (그리고 상대적으로 구현하기 쉬운) 방식이여서 더 불안함을 주는 듯 하죠.


    어쨌든 11월 중 출시할 예정인 화웨이의 메이트X. 경쟁은 발전에는 중요한 원동력이기도 하니 이 기기도 잘 나와서 대중화되면서 앞으로 새로운 폼팩터로 자리 잡아갔으면 합니다. +_+





    미국 IT 전문매체 테크레이다는 15일(현지시간) 화웨이의 메이트X가 11월 이전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테크레이다는 이날 화웨이 본사가 있는 중국 선전에서 열린 미디어 행사에서 이 같은 내용을 알게 됐다며 “9월에는 출시될 가능성이 없다”고 전했다. 이에 화웨이는 테크레이다 측에 공식 입장자료를 통해 “메이트X 출시 예정 시기는 9~11월에 맞춰져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