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컬럼/모바일

갤럭시 S10+ 박항서 에디션, 베트남 출시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시죠, 박항서 감독님이 삼성과 '갤럭시 S10+ 박항서 에디션' 협업을 했다고 합니다, 18일 베트남 현지에 출시되었는데요, 링크는 지난 15일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삼성 쇼케이스에서 있었던 출시 기념 팬미팅 행사를 요약한 기사입니다. :)


그야말로 베트남에서 역사를 쓰고 계시는 중인 ㅎㅎ 현지에선 선수보다 더 인기가 많은 걸로 보이는 박항서 감독님! +_+ 이 모델, 우리나라에서도 비싼 축이지만 현지에서도 꽤 비쌀텐데 그만큼 팬 층이 두텁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죠?



한정판 공개 당시 아래 이미지입니다 - 갤럭시 S10+ 본체와 무선충전 지원 보조 배터리(회색), 그리고 전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형 무선충전 지원 보조 배터리가 꽤 쓸만한데 갤럭시 버즈가 같이 포함되었더라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


색상은 국내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프리즘 실버 색상이라고 합니다 - 색상이 회색이긴 한데 다채롭게 변화합니다, 국내는 여름 한정색상으로 프리즘 블루가 발매 예정에 있습니다.



실제 색감은 위 웨이보 링크 동영상을 참고 하세요. :)





삼성전자의 ‘갤럭시 S10+ 박항서 에디션’은 갤럭시 S10+ 제품과 함께 박항서 감독 이미지와 사인이 새겨진 포장 상자와 스마트 케이스인 갤럭시 프렌즈, 1만 밀리암페어(mAh) 용량 보조배터리로 구성됐다. 갤럭시 프렌즈에는 NFC 칩이 내장되어 있어, 휴대폰 전원을 켜면 박항서 감독과 축구를 테마로 한 전용 사용자 인터페이스(UI)가 구동된다. 현지 가격은 한화 약 121만 원(2,399만 베트남동)으로, 16일 베트남에서 공식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