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10 예상 스펙?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6. 17. 04:29
    반응형



    이어폰잭은 없는데 기정사실이고 ㅜㅜ 전면 카메라는 중앙부로, 후면 카메라는 S 펜이 꽂히는 쪽으로 (후면 기준으로 왼쪽) 몰리는 디자인이 확실해 보입니다. 급속 충전 관련으로 기사 내용중 이전에 알려진 45W 보단 25W가 될 확률이 아주 높다고 합니다.


    만들어 지고 있는 버전은 4G와 5G용 각 2종류로 아직 네이밍은 어떻게 될지 확정되진 않았으나 작은 디스플레이 모델이(6.3인치) 갤럭시 노트10 (소문으론 갤럭시 노트10e), 6.7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진 더 큰 갤럭시 노트가 갤럭시 노트10 프로 (또는 갤럭시 노트10)로 지명되고 있는 듯 합니다.


    카메라 센서 크기에 대해서도 아직 구체적인 스펙이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기존 갤럭시 S10 시리즈에 탑재된 카메라 사이즈보다 커진 센서를 탑재할 확률이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현재 S 시리즈에 탑재된 렌즈 사이즈는 1/2.55 인데 더 발전된 카메라가 탑재될지, 아니면 또 한차례 재탕하고 (저는 아마 그러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러면 새 센서는 S11에나 탑재 되겠죠?) 어물렁 넘길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위 예상 렌더링 이미지에선 후면 카메라에 심박센서가 보이지 않는데... 이것도 이제 빠지는건 아닌지 살짝 불안한 감이 드네요;ㅁ;


    공개 시점은 지난 갤럭시 노트9 처럼 8월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그럼 발매는 8월 말 정도...되겠죠? +_+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의 예상 스펙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차별화 포인트인 S펜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특징인 ‘S펜’에 관한 정보나 추측은 제한적이다. S펜에 카메라를 심는 특허 승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 적용될지는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있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8월 중 공개가 유력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