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9 & 노트9, 카메라 기능 업데이트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6. 13. 12:19
    반응형



    갤럭시 S9용 6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카메라 관련 기능들도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우선 갤럭시 S10 시리즈에도 적용된 새로운 나이트 모드가 S9과 S9+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 sammobile.com 원문을 보면 기존 야간모드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시뮬레이션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덤으로 갤럭시 S10과 결과물 비교도 하고 있어요.


    (S9의 나이트 모드 OFF)


    (S9의 나이트 모드 ON)


    위 이미지를 보면 사진이 더 부드러워졌고 밝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선 S10 만큼 품질이 좋다고 평하고 있습니다, 단지 S9쪽이 살짝 색감이 연하게 찍히는 듯 하다고 하는데 더 구체적인 리뷰는 후에 올라올 듯 합니다.


    S10쪽이 좀 더 따뜻한 색감에 채도가 더 높다고 느껴지는데 이쪽 필자들은 S9쪽 사진을 더 선호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과물이 문제가 되진 않을 것이라고 매듭짓고 있습니다 (두 기기로 나란히 사진을 찍고 비교한다면 다른 이야기겠지만요).


    갤럭시 노트9 또한 이번 업데이트 대상에 추가되었는데요, 지원 기기 업데이트 뿐 아니라 이번 새 야간 모드 외에도 라이브 포커스 모드에서 배경을 흐리게 조절하는 기능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다른 소식에 의하면 QR 코드 리더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이상 QR코드 사용을 위해 서드파티 리더 앱이나 빅스비 비전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Scan QR codes). 이 기능 또한 추후 갤럭시 노트9과 갤럭시 S10 시리즈에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