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증정 이벤트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9. 5. 17. 16:28
    반응형


    '어벤져스: 엔드게임'도 끝물에 가까우니 이제서야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달리네요 ㄷㄷ 시작일은 5월 18일 토요일 오전 6시 이후 부터 (소진시까지) 유효 합니다.



    메가박스는 MX관 시청시 돌비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고



    CGV는 아이맥스관에서 시청했을때 아이맥스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네요.


    메가박스도 지류 표가 따로 필요한지는 모르겠는데 CGV의 경우 관람을 마치고 받아가게 되어 있네요 - 메가박스는 예전 굿즈 행사때엔 상영관 입장시 한명 한명 제공해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롯데시네마는 이미 끝난 이벤트라 (5월 초에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5번 보면 포스터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의미는 없지만 비교차 올려 둡니다. :)


    사이즈를 알아보니 메가박스의 경우 A3 사이즈로 일반적으로 제공해 주는 포스터 크기였고 CGV는 연락 방법을 몰라(...) 알 수 없지만 작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IMAX 포스터 이벤트를 봤을땐 같은 A3 사이즈일 듯 합니다.


    롯데시네마에서 증정한 포스터는 정말 큰 대국전 사이즈의 오리지널 포스터였습니다 - 이 사이즈는 길이만 1m 가까이 되는 크기라 A3는 훨 넘는 A0 사이즈에 가까운(...) 커다란 녀석입니다;ㅁ; (1,030mm x 720mm!!)


    개인적으로는 메가박스의 Dolby 한정판 포스터가 더 끌리네요. 오리지널 포스터 의미로 본다면 사이즈도 커다란 롯데시네마의 이벤트도 나쁘진 않았을 것 같아요, 개인이 인쇄를 맡긴다 해도 저 사이즈에 맞는 해상도 파일을 찾으려면... ㄷㄷㄷ 물리적인 파일 사이즈도 사이즈지만 출력 비용도 만만치 않을 듯 해요.


    어쨌든! 뒤 늦게라도 포스터 이벤트가 떴으니 MX관이나 IMAX관 취향에 맞는 곳을 찾아 마지막 n차 달려 보시면 어떨까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