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곧 출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5. 13. 07:01
    반응형



    가격 재고, 내구성과 구조 강화, 보호필름 부착 방식 변경 등.. 일단 문제가 제기됐던 부분들은 해결하려 노력했다고 봐야 할까요?


    실제품이 나오면 또 어떨지, 일단 힌지구조에 미세한 먼지 등이 침입하는건 어쩔 수 없을 듯 한데 그에 대한 내부 구조 및 디스플레이 보호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하네요.


    기사는 아직 확정된 일정을 알려주지 않고 회의중이라고만 언급하고 말아서... 출시 일정은 아직 더 기다려봐야 알 것 같네요.


    갤럭시 폴드는 현재 4G와 5G 모델 두종이 존재하는데 북미의 경우 4G LTE 버전이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국내는 5G NR 전용으로만 발매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국내야 어차피 5G로 준비중이었기 때문에 북미보다 빠른 5G 기기가 될 예정이었으나 일정이 밀리면서 북미에도 5G 발매를 두고 고심하는 걸로 보이네요, 이런저런 일정을 고려해 보면 국내 발매가 좀 더 빠르지 않나 예상하고 있네요.






    삼성전자는 출시 연기 결정과 함께 갤럭시 폴드 전량을 수거한 뒤 내구성을 대폭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제품은 소비자들이 보호필름을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할 수 있도록 액정 화면 바깥쪽에 입혔다. 하지만 일부 리뷰어들이 바늘, 핀셋 등을 이용해서 보호필름을 강제로 벗겨내서 문제를 삼자, 삼성전자 측은 최종 모델에선 보호필름을 디스플레이 화면 안쪽에 넣어버려 강제로 뜯기 어렵게 디자인을 고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함께 업계에선 삼성전자가 제품 출시 지연으로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끼쳤다는 점을 고려해 당초 240만원대에 육박하는 판매가격을 낮추는 방안도 검토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