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뷰2, 가격은 약 $740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5. 2. 07:53
    반응형



    가격이 북미 기준 739.99 달러로 국내 출시된다면 LTE 버전 기준 80만원 선이 될까요? WIFI 버전은 이보다는 저렴하게 나오겠죠?


    사양을 정리해 보면 AP는 엑시노스 옥타코어 7884로 중급기 수준이며 그래도 전작 갤럭시 뷰1 보다는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색상은 단일 다크 그레이 색상이며 알려진 대로 대화면에 매우 무거운 수준의.. 거의 고정용도 대화면 태블릿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게가 약 2.2kg이라 무겁습니다, 대신 배터리가 12,000mAh라 정말 빵빵합니다! +_+


    화면은 17.3인치 PLS-LCD이며 FHD 해상도라 실사용시 불만족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용도에 따라 충분할 수 있어요. LTE와 WIFI 버전이 준비중인데 현재 판매처는 LTE 버전이네요 - 블루투스 버전은 5.0, 외장 SDCard 지원, 전면 카메라가 있는데 해상도는 500만 화소입니다.


    Dolby ATMOS 사운드를 지원하는 스피커 4개와 3.5mm 이어폰, USB-C 3.1 등 편의 시설이 잘 들어가 있습니다, RAM이 조금 걸리긴 하는데 3GB 입니다.


    HDMI 입력이 지원된다면 스마트폰 등 서브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지만 이를 지원하지는 않네요, USB 인터페이스에도 빠진 듯 합니다.


    이건 사용한다면 캠핑이나 실내 고정형 태블릿 용도.. 영상물 등 완전 콘텐츠 소모용으로 적당한 기기인데 문서 용도에도 (그래서 보험사와 폰 대리점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한다고 하죠) 최적화됐다고 해도 무방한 꽤 괜찮은 컨셉의 태블릿 기기입니다.


    외부 모니터 입력 지원만 됐어도 정말 좋았을 폼팩터인데 개인적으로는 참 아쉬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