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폴드 결함 수주내 해결할 것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4. 24. 09:22
    반응형



    비록 간단하게만 아래에 글을 인용했지만 문제는 상당히 복잡하게 엮여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수주 내 해결 가능할지에는 의구심이 들지만, 삼성은 언플인지 진짜인지 일단 수'주' 단위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기존 리뷰어들에게서 받은 피드백 외에도 삼성에서도 발견한 문제도 있고 일부는 보완이 가능한 부분으로 보이나 다른 부분은 해결이 어려울 수도 있고 또다른 부분에선 설계단에서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이렇게 되면 설계부터 해서 제품 몰딩/금형, 조립 등등 많은 부분에 변경이 가해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물론 이렇게 되면 수주가 아닌 수개월이 걸릴 지도 모르구요.


    서둘러 땜빵식으로 처리하기 보단 확실하게 잘 잡아갔으면 합니다 - 비단 삼성을 응원하는 마음에서라기 보단, 앞으로의 폼팩터의 탄탄한 기반으로서 의의가 크기에 개인적으로는 기대하고 있어요.


    한편, 일부 소식통에 의하면 최소 3주에서 최대 2개월도 더 걸릴지 모른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 그렇게 되면 일러도 5월 중반 이후에서 최대 7월 말까지도 연기될 수 있겠습니다 (원래는 4월 말에서 5월 말 사이였습니다).





    현재까지 미국 언론사에 배포된 리뷰용 갤럭시 폴드에서 드러난 문제점은 디스플레이의 깜빡거림 문제, 스크린에 줄이 가는 등의 오류, 표면의 플라스틱 보호막을 떼어낼 경우 디스플레이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문제점 등이다. 이외에도 삼성이 자체 테스트 결과 발견한 문제점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