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출시 연기, 일정은 추후에...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4. 23. 09:01
    반응형



    스크린 연관 문제로 홍역을 앓았던 갤럭시 폴드가 결국 출시를 미루는 처방을 받네요.


    개인적으론 서두를 일이 없어 잘한 결정이라 생각이 들어요, 원인과 그에 따른 결과를 무시한 채 무작정 출시후 뒷감당 안돼 이미지부터 실 기술력 검증까지 다 잃는 것 보다 지금 단계에서 차근차근 짚어나가 더 완성도를 올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겠죠.


    문제는 이게 해결 가능한 범위 내 문제일까.. 이겠죠? 현 소재 공학과 힌지 구조를 보면 미세한 입자/먼지 등 침투는 불가피할 것 같고 이로인한 (힌지 외 스크린 등의) 오작동/파손/고장은 쉽게 예상 가능한데 이를 개선할 방책을 수주 내 마련할 수 있을지..


    애당초 임원 급, 실무진 들이 실제 필드 테스트도 하고 거친 환경에서도 사용해봤더라면 진작 알아챌 수도 있었을 법한 문제점들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실 데이터가 쌓이고 개선하며 완성도를 높여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삼성에게도 약이 될 듯 하죠?





    초기 리뷰 과정에서 가능성과 잠재력을 인정받았으나, 일부 제품 관련 이슈가 발견됐습니다.


    이에 대한 내부 테스트 결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갤럭시 폴드 출시를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시 시점은 수 주 내에 다시 공지할 예정입니다.


    회수한 제품을 검사해보니 접히는 부분의 상·하단 디스플레이 노출부 충격과, 이물질에 의한 디스플레이 손상 현상이 발견됐습니다. 이에 원인을 철저히 조사해 디스플레이 손상 방지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