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팟 2세대, 헬스 기능과 무선충전 지원 예정!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2. 16. 04:31
    반응형



    에어팟 2세대는 외형 변화는 거의 없을 예정이지만 심박센서 및 그와 관련된 헬스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외형 관련으로는 귀에서 덜 빠지도록 코팅을 입힌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무선 충전도 지원할 예정이여서 편의성에 더 신경 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운드에도 변화가 있을 듯 합니다, 얼마나 변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더 인상적인 음질 구현'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내부가 얼마나 변해 있을지는 추후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액세서리로 애플판 무선 충전 패드인 에어파워가 발매 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예상보다 약간 더 두꺼운 편이라고 하는데요,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은 전부 사용 가능하며, 별도 판매 예정인 에어팟 케이스를 사용하면 기존 에어팟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매일 관련으로 기사에서는 에어팟 2세대는 하반기 중에, 에어파워는 언급은 없지만 다른 소스에 의하면 상반기 중 에어팟 1세대용 무선 충전 케이스와 함께 발매할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에어팟 2세대도 이번 1/4 분기 중 발매한다는 소문도 있어서 정확한 발매일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ㅁ;





    일단 애플은 더 인상적인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약간 변경할 것으로 전망됐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건강 기능 탑재다. 에어팟2에는 심박 측정 등을 포함한 새로운 건강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가 올 봄 경 1세대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와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