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스포츠 렌더링 유출?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2. 5. 16:58
    반응형



    갤럭시 워치의 차기 버전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네요. 믿을 만한 소식통에 따르면 이 새 기기의 이름은 갤럭시 워치 스포츠 혹은 액티브가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스포츠 용도에 초첨을 맞춘 첫 갤럭시 브랜드 제품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진 기어 브랜드 산하였죠. 밴드형 기어 핏의 후속 제품도 조만간 발매될 것으로 보이고 워치 형태의 스포츠 용 기기가 될 것으로 보이니다.


    재미있는 점이라면 지금까지 삼성의 스마트 워치의 상징과도 같았던 회전 베젤이 이 제품, 렌더링된 이미지에선 없는 걸로 보인다는 점인데요 - 두개의 버튼이 있는 건 확인되는데 전면부에 별도 베젤 없이 디스플레이만 보이는 것 같은게.. 그냥 이미지 상 표현이 안된것 뿐인지, 아니면 소문대로 이번 스포츠 버전엔 회전 베젤이 제외되는 건지 아직은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후면도 이 이미지 상으론 확인이 안되네요. 크롬 색상의 메탈릭 마감에 스트랩은 기존 갤럭시 워치와 비슷한 느낌인게 시계줄도 호환 사이즈를 채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기능 관련으론 수면 모니터링, 계단 수, 활동 트랙커, 심박 측정, GPS 기능 등이 포함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고 스포츠 용 모델인 만큼 어느 정도 방수/방진 보호도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최근 'Pluse' 라는 코드네임을 가진 스포츠 용 기기가 (SM-R500) 국내와 대만에, 그리고 미국 FCC 등의 인증을 받은 걸로 알려졌는데요, 이 기기와 관계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추가로 빅스비 리마인더 기능도 추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드웨어 관련으로 이 모델은 RAM은 4GB, WIFI와 블루투스 NFC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