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A90 렌더링 이미지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2. 6. 09:27
    반응형



    삼성의 첫 완전 풀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갤럭시 A90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되었네요 - 이 스마트폰은  팝업 카메라를 풀디스플레이 비율은 92% 이상일 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S9 라인 같은 인상을 주는 폰이네요, 이 중가 스마트폰은 삼성 스마트폰중에선 처음으로 팝업 카메라를 채용한 모델입니다. 예전 피쳐폰을 만들때 경험을 잘 살려서 오래 견디고 안정적으로 작동하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 이미지들은 공식 이미지가 아닌 팝업 카메라를 적용한다면 어디를, 어떻게 할까 예상해서 만든 이미지라고 합니다 - 최종 이미지는 이것과 큰 차이가 나진 않을 듯 합니다. 두가지 버전을 렌더링했네요.


    작년부터 중국 제조업체들 사이 슬슬 등장하고 있는 팝업 카메라. 지금까지 알려진 팝업 카메라 채용 스마트폰을 살펴보면 :



    OPPO 파인드X 슬라이딩 카메라


    Vivo Nex의 팝업 카메라


    샤오미 미믹스3 팝업 카메라 (수동)



    ... 등이 있습니다, 삼성의 갤럭시 A90은 Vivo Nex의 형태와 흡사 하네요.


    컨셉 자체는 새로울건 없지만 구조가 복잡해지는 만큼 안정성과 작동 신뢰도, 내구성 확보 그리고 방수.방진의 어려움 등 넘어야 할 산이 많아 보이는데 삼성에서 도전을 하네요.



    이미 기 발매된 팝업 카메라 스마트폰도 기기 오작동 내지는 작동 불량 등을 호소하는 사례가 적잖이 있어서 갤럭시 A90는 어떨지 우려 반 기대 반 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