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뷰2 후면 도면 이미지 공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2. 6. 02:26
    반응형



    (메인 화면 렌더링 이미지는 전작인 갤럭시 뷰1) 


    2015년 발매한 갤럭시 뷰의 후속기 소식이 계속 들려오고 있네요, 거의 4년 만에 나오는 초대형 태블릿입니다! +_+ 거치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커다란 태블릿인데 의외로 사용성이 쏠쏠해서 거치형태 유튜브 머신이나 같이 영상이나 문서를 볼때 유용한 기기입니다! 우스갯 소리로 전국에 있는 휴대폰 판매점에 하나씩을 들여놨다고 하는 ㅎㅎ 그리고 보험 판매원에게도 인기가 많다고도 하죠!



    갤럭시 뷰가 18.4인치 대화면에 무게도 2.7kg이나 되는 대형 기기였는데 성능이 아쉬운 편이였죠 - 1.6GHz 옥타코어 AP에 메모리가 2GB에 해상도도 TFT-LCD FHD 해상도여서 아쉬움이 많이 있었는데 긴 사용 시간과 (5,700mAh 배터리에 8시간 사용 시간 가능!) 대형 화면의 매력이 모든 단점을 커버했달까요?


    이번 기기는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17.24인치로 살짝 작아졌지만 WIFI만 가능했던 전작과 다르게 LTE 이동통신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버전은 5.0, USB 타입-C 지원에 3.5mm 이어폰 잭도 착실하게 담고 있습니다. 배터리 사양은 45.6Wh.




    그리고 근접 센서를 활용해 무선 전원 절감 기능이 들어갈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이건 갤럭시 북2에도 들어있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전작에서 아쉬움이 있다면 화면 회전이 안되고 외부 디스플레이 입력이 안된다는 점이었는데 이번 뷰2가 외부 입력이 지원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