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의 폴더블 스마트폰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 23. 22:27
    반응형



    이번엔 샤오미의 폴더플 폰 모습이 유출되었습니다 - 샤오미는 세번 접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전면 화면을 중심으로 뒤쪽으로 화면을 접는 방식인데 왼편 1/3과 오른편 1/3을 뒤로 넘기네요. 가운데 화면은 접힌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뒷쪽엔 세로 1자 줄이 보일 듯 하죠? 디스플레이가 바깥을 향하여 접히는 만큼 휴대시 더 신경 쓰일 것 같다는 점도 그렇고 (보호 필름이나 유리재질 피니쉬가 불가능) 무엇보다 보다보니 접히는 쪽을 기준으로 화면이 균일하지 못한 것 같아요. 그리고 로욜의 폴더블폰처럼 화면이 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처음 공개된 영상인 만큼 이 기기가 실 발매로 이뤄질지는 아직 불투명 합니다.


    추가로 공개된 영상이 있네요, 이건 프로모션 영상으로 보이는데요 좀 더 확실한 컨셉과 기기 모양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니 접히는 쪽 면에도 화면이 구동되네요, 터치는 되지 않는 것 같은데 완전 OFF가 되지 않는 점은 다소 의아하네요. 전력 소면에서나 효율성 등을 볼땐 완전히 끄는 편이 나을 것도 같은데... 뭐 다양한 컨셉과 기기가 나오고 접히는 방안 들이 연구된다면 더 좋은 기기가 나오게 될테니 이런 방법도 나쁘진 않겠죠?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