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내 소비자엔 더 비싸게 파는 갤럭시S
    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10. 6. 22. 19:23
    반응형

    기사 : 국내 소비자엔 더 비싸게 파는 갤럭시S

    좋은 기사 입니다. ^^








    ... 갤럭시S는 삼성전자가 세계 시장에서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4’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야심작’이다. 그러나 국내 판매 가격이 해외보다 높게 책정돼 국내 소비자를 차별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또 국내 갤럭시S 판매가격은 7월 중으로 예정된 아이폰4보다 비쌀 것으로 예상된다. ..




    네. 이전 포스팅에서 가격 이야기는 안했는데... 저도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느꼈는데, 아니다 다를까 별로 지목받지 못한 기사같지만... 경향에서 보고 사족도 달겸, 같이 포스팅 합니다.

    할말을 잃게 만드는 우리 SKT 와 무한 삽질중인 삼성 (아니, 삽자루 가지고 4대강하고 있는 것도 아닌 회사가... 참... _-_).

    국내 KT-아이폰과 비교해도 가격이 높게 책정되어 있고, 해외 판매가와 비교해도 상당히 비싸게 책정해놓고 해외에선 그 치들이 '보조금을 많이 줘서 싼거다'라는 핑계와 비겁한 변명을 늘어놓고 있군요..

    이래서야 마지막까지 그래도 예쁘게 봐 주려고 한 노력도, 마음도, 생각도, 모든것도 그냥 안드로메다로 보내 버린 셈이 되었습니다. -_-;

    갤럭시가 아이폰보다 우월하다, 아니다 이런 논의는 필요 없다고 생각 합니다 - 어차피 포지션도 다르고, 애플 싫으면 안드로로 모이면 되고, 하드웨어 스펙도 그냥저냥 둘 다 Top을 바라보고 있다고 보기 때문에, 그 보다는 소비자에 어필하려는 '정성, 성의' 와 '마인드'에 있어서 현재 삼성은 애플의 반에 반도 못 쫒아오고 있다는 생각만 듭니다.

    역시나 요번 건에 있어서는 주요 비난 소지는 SKT가 만들고 있는걸까요?

    이해가 안가는 두 회사의 행태에... 적잖게 실망한 1인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