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월 5일~9일 강릉 커피축제!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8. 9. 29. 20:44
    반응형


    10월 5일 부터 9일, 4일 간 강릉에서 커피 축제가 열립니다. 해마다 열렸는데 올해 벌써 10회차라고 하네요~



    강원도 강릉시 난설헌로 131 (초당동)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 e-zen

    전화 033-647-6802 / 이메일 gncaf@naver.com





    참가비는 무료이고 핸드드립 위주 볼거리와 마실거리가 준비되고 있네요! 찾아가는 길을 보니 대중교통이 좀 복잡하긴 한데 KTX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시간이랑 이동량 등 배 이상 절약이 되네요; ㄷㄷ


    재미있는 행사도 있는데 일명 '스탬프 모으기'도 하네요 - 참여업체에서 음료를 마시고 도장을 찍고 나중에 행사장에 와서 행사장 안에 마련된 안내부스에서 갯수에 따라 머그잔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입니당.



    강릉시내부터 해서 연곡, 주문진, 유천지구, 경포 등 많은 주변지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에서 스탬프를 받을 수 있어요. 각 권역 별로 3개 이상 받으면 1인 머그 하나를, 5군데에서 받아오면 1인 당 2개의 머그컵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_+ 스타벅스나 투섬플레이스, 할리스 같은 프랜차이즈도 ㅋㅋㅋ 참여하고 있어요.


    강릉이 원래 우리나라에서 커피로 유명한 지구중 하나라 이번 기회에 곁들여 커피 맛집을 몇군데 탐방하는 것도 (미리 여러 군데 탐방한 다음 커피축제에 참가하면 되겠죠?) 좋을 듯 하네요, 그러러면 아침부터 움직이는게 아무래도 좋을 듯 하죠?



    학술 세미나와 핸드드립 퍼포먼스,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체험 프로그램이 많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아, 그리고 이번 행사에선 1회용 컵 사용을 제한한다고 합니다, 자기 컵을 (머그잔이던 텀블러이던) 자주 씻어가며 사용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종이컵이 없을 것 같으니 소형 텀블러나 더블월 스뎅 컵 같은거 하나 미리 준비하는게 좋겠죠? +_+



    1회 행사때 찍은 사진이라고 해요. 어느덧 10년째 들어선 강릉 커피축제!


    가을을 여는 향긋한 커피내음과 함께 10월을 열어 보아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