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두번째 가을 MD 출시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8. 9. 28. 14:21
    반응형



    스타벅스가 오늘 9월 28일 부터 두번째 시리즈를 출시했어요! 갈수록 감흥이 없어지는 듯한 느낌이.. ㄷㄷㄷ


    이번 상품들 주제는 '바리스타'네요 - 브라운 톤에 커피 바리스타를 테마로 하는 이번 두번째 MD, 첫번째 시리즈처럼 안타깝게도 새롭게 다가오는 MD는 없네욤.



    개인적으로 요번 MD중 가장 예쁘다고 생각한 녀석은 SS 벤틀리 에이프런 텀블러였는데요,


    텀블러와 에이프런 모양 코지가 예쁘네요! +_+ 가격은 33,000원으로 비싼 축에 속하지만 텀블러인 만큼 무료 음료 쿠폰도 하나 받을 수 있겠어요!


    코지는 뒤집으면 검은색으로 변해요 ㅎㅎㅎ 별도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바닥 면을 보호해 주지도 않구요 - 오직 핸들링 편하고 그리고 디자인적으로 만족감을 주는 상품으로 기획된 것 같아요..



    용량은 300ml이 채 안되는 작은 용량으로 (톨 사이즈보다 작아요!) 가볍게 한 잔 마시기 좋은 정도랄까요? 많이 드시는 분에게는 그다지 추천 드리고 싶진 않네용;ㅁ;



    텀블러 전반적인 디자인은 인기 텀블러인 SS 뉴턴 헤리티지 텀블러를 닮았는데 차이점은 용량과 (뉴턴 텀블러는 355ml 톨사이즈) 손잡이가 없다는 점이네요 (아래가 1차 출시 목록에 포함됐던 SS 뉴턴 오텀 브라운 텀블러 입니다), 캡도 더 얇아 보이죠? 이번 녀석은 밀폐가 될까요? ㅎㅎㅎ



    아래는 그 외 괜찮아 보이는 MD들을 사진으로 소개해 봅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