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접히는 디스플레이 본격 양산 개시?
    뉴스 & 컬럼/IT & 과학 2018. 6. 8. 13:46
    반응형



    삼성이 폴더블 디스플레이의 프로토타입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양산을 준비중인 듯 합니다, 지금까지 계속해서 떡밥을 던져왔는데 내년에는 정말 나올 건가 봅니다! +_+


    이 폴더블 모델이 내년 갤럭시 S가 이어받을지 (S10??) 아니면 신규 브랜드로 나올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갤럭시X의 떡밥도 아직 유효한 만큼 이런 신규 브랜드로 런칭될 확률도 높아 보입니다.


    폴더블의 특성을 살려 7인치 이상 태블릿 크기에서 절반으로 접히는 기기가 나온다면 부진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시장에도 충격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플렉시블 기능을 보완한 OLED 디스플레이는 중국의 업체들도 열심히 투자하고 쫒아오고 있는 실정이라 삼성에서도 확실히 접고 가고자 하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은데요.. 일부 스펙이 알려진 중국의 프로토타입 디스플레이와 다르게 이 삼성의 양산 모델 스펙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양산 시점은 올해 4분기로 잡힌 듯 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가 올해 4·4분기부터 폴더블OLED(접히는 유기발광다이오드)를 양산한다. 7일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삼성디스플레이는 올해 안에 삼성전자에 납품할 폴더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본격적으로 양산할 예정이다.


    폴더블OLED는 디스플레이가 휜 상태로 고정된 플렉시블OLED보다 진보된 형태의 OLED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013년부터 화면을 접어 사용 가능한 폴더블OLED를 공개해왔다. 폴더블OLED를 양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