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테마 마플 커스텀 케이스 착샷!
    it Style+/IT & 스타일 2018. 5. 11. 10:51
    반응형



    케이스를 끼워봤어요! ^^ 



    정면에선 알 수 없는 커스텀 케이스 모양새 ㅎㅎㅎ 테마 자체는 여름 바닷가나 소금호수를 보라보는 것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이 있어요! 여름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테마라 참 좋아라 한답니당 ㅎㅎ



    케이스 뒷면. 테마 이미지와 같은 이미지예요~ 폰과 껍데기가 ㅋㅋㅋ 일체화된 것 같은 느낌이 좋아요! 저는 백그라운드의 이미지를 살짝 키워서 인쇄했는데 덕분에 폰에서의 이미지보단 살짝 커 보이는 차이가 생겼습니다~



    마치 눈알같은 노트8의 카메라 렌즈 부분.. 개인적으론 조금 맘에 안드는 부분이긴 합니당 ㅎㅎ 케이스는 안정적으로 장착됩니다~



    대기화면 모습. 이 화면에는 새는 없고 ㅎㅎ 움직이는 소녀의 모습이 나타납니당~



    바다에 비친 구름 모양으로 여전히 동일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케이스는 살짝 아이보리 빛이 도는 하얀 케이스인데 화이트 밸런스 조절을 안해주면 색이 더 노랗게 잡히네요; 은근 두께가 있어서 잡는 느낌은 좋은 편이고 너무 두터워지지 않아 그립감을 해치진 않아요. 화면을 켰을때와 케이스 옆면의 스무스함과 색감이 마음에 들어요~



    대기화면의 저 예쁜 소녀 ㅎㅎ 애니메이션 효과는 이렇게 나오네요.



    바닷가 놀러 가고 싶어지는 분위기와 느낌! ㅜㅜ 올해는 꼭 다녀올까봐요~!!



    유료 테마여서 요걸 받을때 살짝 고민하기도 했는데 마음에 들어했던 테마가 마침 커스텀 케이스도 지원을 해서 기대했었는데, 좋은 모양새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다행이예요 ㅎㅎㅎ 여름 한동안은 이 케이스를 사용하는 걸로 찜! +_+ ㅋㅋ


    #삼성테마커스텀케이스 #삼성테마이벤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