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격 리뷰! 리포존 (부제: 올리브 영 vs GS Shop)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2010. 6. 10. 02:18
    반응형




    마법의 호리병 리포존!

    연이은 리포존 마무리 포스팅 입니다 - 올리브영에서 판매중인 상품과 올해 쇼핑 채널 상품 비교 입니다. 어차피 가격대비로 따진다면 GS Shop의 구성이 좋지만, 바로 구매/이용할 수 있다는 오프라인 구매의 매력도 무시못하지요.


    NOTE :
    본 포스팅은 순수하게 정보 제공/공유 차원에서 작성한 글 입니다. 내용 중 소개된 사이트, 판매처, 특정 개개인/단체 등은 저와는 아무 관계가 없는 곳이고, 작성한 내용 및 사진자료는 별도 언급이 없는 이상 직접 작성하였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

    참고 : 리포존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다면 : 리포존 (포스팅)




    1) 오프라인 판매 상품 (올리브 영)




    콤팩트한 박스 안에 15개의 앰플이 가지런히 담겨있습니다. ^^ 같은 박스가 2개 들어가 있는 구성입니다.


    오렌지 색과 향의 내용물이 투명하게 비치는 튜브. 단촐하고 깔끔한 구성의 스티커. 사진엔 없지만, 박스에 생산년도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09년 2월.


    단순하지만 세련되어 보이는 구성 입니다. 각 박스에 5ml 앰플이 15개 들어 있습니다, 총 30개. 덤으로 롤러도 구입한다면 5개 앰플이 추가~ 총 35개!



    2) TV쇼핑 연계 GS Shop 독점 구성 상품 (GS Shop)





    박스 디자인이 참 세련되고 예쁩니다 ;ㅁ; 잡지같이 구성을 했지요.


    받아 보면 잡지 크기의 박스에 내용물이 담겨 옵니다. ^^ A4용지 넓이에, 두께가 꽤 있는 박스 크기인데... 열면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앰플과 롤러, 간촐한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올해 10년 3월 생산분으로, 스티커의 디자인이 다릅니다. 더 예뻐졌네요. 콜라병 (..여자 허리-힙 선을 연상 시키는...) 모양의 라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앰플 갯수는 총 28개로, 작년 생산분 대비 하나씩 적습니다. 가격이 싼 대신 직접 구매보다 2-3일 늦어지는 실제 사용 가능 시간 단점과 함께 위 1번 구성 대비 7개, 즉 1주일 분 앰플이 비는 셈이죠.




    3) 전격, 앰플 비교!


    귀여운 색과 향의 이 앰플.


    사이즈를 보면 딱 작은 성냥곽 크기 만 한데요... 작아 보여도 꽤 많은 양이 들어가 있어서 몸의 여러 군데를 커버하도고 여유가 있을 정도 입니다.

    올해 생산 분에서 가장 처음 눈에 띄는건 역시 전면의 스티커. 단순한 텍스트 형태에서 디자인과 색이 들어간 것 만으로도 더 발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사이즈를 연상시키는 저 라인 덕분에 "살빼자!!"에 대한 의지를 더 불타오르게 하는 효과가 있지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디자인이 아닐런지요?


    09년과 10년 형은 디자인 뿐 아니라.. 용량에 차이가 납니다. 하나를 덜 주는 대신 (원래도 그 하나 더 주는 것도 홍보 차원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하나 하나 앰플의 양을 조금 늘려줬으니... 저 늘어난 분을 따로 모으면 하나 분량은 되지 않을까... 하고 저는 생각이 살짝 들었더랬죠. ^^

    성분은 둘 다 차이 없습니다. 양이 늘어나서 개인적으론 조금 골칫거리가...;;;;; (저거 늘어났다고 3등분 할 수도 없고.. -_-; 다 쓰자니 지금도 많은데.. _-_)

    (6/14일 추가 : 올해 생산분에는 프랑스 본사에서 110%를 충전해서 보내줬다는 설명이 있네요. ^^ 용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작년 생산분도 100% 용량으로 정상제품이 되겠습니다.)

    수량이 중요하신 분은 15개 들이가 더 유리하고, 한번에 많은 면적에 바르셔야 하는 분들이면 차라리 14개 들이가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판단은 보시는 본인이 하셔야겠죠? ^^





    4) 다른건 다 필요없고 앰플만 필요해~~

    음..... 가장 저렴한 다량 구매 방법은 역시 바로 전 포스팅에서 소개한 프로모션용 리포존이 아닐련지요? 상품은 이미지를 보아하니 작년 상품의 프로모션용으로 나온 것들을 다 처분 중인 상품으로 보입니다, 제품 상으론 이상은 없겠지요... ^^ (... 그렇겠죠??? -_-;;) 아마 올리브 영이나 왓슨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의 샘플 앰플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 여기까지.. ^^
     
     

    리포존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2010/06/1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