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플 3.5mm 이어폰 잭, 더이상 번들로 제공안 할 지도...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5. 2. 07:04
    반응형



    바클리 (금융이죠) 분석가가 애플이 앞으로 발매할 아이폰에 라이트닝-3.5mm 젠더(헤드폰 변환잭)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을 내놨네요;ㅁ;


    애플향 오디오 부품 관련 공급망 분석후 나온 내용으로 신빙성이 낮진 않을 듯 합니다, 아마도 사이러스 로직이 가장 큰 타격을 받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네요, 확실한건 5월에서 6월 정도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전에 아이폰8 시리즈와 아이폰X에는 어댑터가 포함될 것이라고 예상한 적도 있고 이 분야에 있어선 믿을만한 소식을 종종 알려준 전적이 있기에 아마 빠질 확률도 있지 않나 우려(?) 되네요 - "올해엔 포함돼 있겠지만 아마도 2018년 모델에선 뺄 것이다." 이게 작년 2017년 4월 예측한 내용입니다.



    이런 결정의 배경엔 애플이 수익률을 5% 정도 내린 (분기별 & 연도별) 것도 작용을 하지 않나 생각이 들고 (단기간이던 장기간이던) 에어팟의 긍정적인 판매율과 무선 헤드셋의 판매 상승 및 인기 추이가 애플로 하여금 더 이상 (이 변환잭을) 번들로 제공할 필요를 못 느끼는 듯 하지않나 생각 되네요.


    물론 이 어댑터는 애플 액세서리 코너에서 여전히 9$에 구매 가능 하며, 당분간 판매도 계속하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반응형

    '뉴스 & 컬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G7 국내 전시폰!  (0) 2018.05.02
    LG G7, 오디오 성능 강화!  (0) 2018.04.29
    LG G7 사진 샘플 유출!  (0) 2018.04.25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