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G7, 오디오 성능 강화!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4. 29. 21:29
    반응형



    G7도 오디오 성능은 강화해서 나올 예정이네요 - '스피커를 스피커 답게'랄까요? '뭐, 조그만한 스마트폰에서 소리가 좋아봐야 얼마나 좋겠어?' 라고 생각하기 십상인데 갤럭시 S9만 봐도 소리가 괜찮은 편인데 이번 G7은 작은 스피커를 큰 스피커로 탈바꿈 시켜주는 효과? 구성이 들어갔네요, 이름은 붐박스! 울림통이 크다는 건 소리의 섬세함도 자칫 잃기 쉽단 뜻도 되는데 (평범한 스피커 기준이랄까.. 아무래도 전문 스피커는 아니니까요) 어떨지 궁금해 집니다.



    쿼드 덱도 좀 더 튜닝돼서 탑재될 예정이고 신규기능으로 DTS:X가 탑재 됩니다, 영활르 볼때 좋은 효과를 가져오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그 외엔 MQA도 들어가고.. 사운드 관련 기능은 너프 없이 잘 나오나 봅니다, 실제 느낌이 무척 궁금해 지네요!



    기사 : LG 'G7 씽큐' 오디오로 무장.."중저음 두배"

    붐박스 스피커·DTS:X·'하이파이 쿼드 덱 탑재



    LG G7 씽큐는 스마트폰 자체가 스피커의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인 ‘붐박스(Boombox) 스피커’를 탑재, 스피커 울림통의 크기를 일반 스마트폰보다 10배 이상 키웠다. 기존 스마트폰 대비 2배 이상 풍부해진 강력한 중저음을 실현했다. 특히 LG G7 씽큐를 나무나 철재 등 다양한 재질의 테이블이나 상자 등에 올려 놓으면 테이블 등이 스마트폰과 함께 공명하는 대형 우퍼로 변신한다.


    G7 씽큐는 고급 이어폰 없이도 최대 7.1채널 영화관 같은 고품격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는 ‘DTS:X’ 기술을 스마트폰 최초로 탑재한다.


    LG전자 스마트폰만의 특징인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도 진화한다. 음 왜곡률을 명품 오디오 수준인 0.0002%까지 낮춰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려준다. G7 씽큐에 적용된 하이파이 쿼드 덱은 일반 스마트폰과 달리 강력한 하이파이 출력을 제공하며, 적은 데이터 용량으로 부담 없이 하이파이 고음질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는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규격도 지원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