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길에서 마주친 새끼 고양이~
    it Style+/my 기록 2017. 9. 29. 05:15
    반응형


    집에 돌아가는 길에 마주친 이쁘장한 새끼냥이! ^0^


    어미가 어디 있는지 요 작은 아이들만 ㅎㅎㅎ 여럿 몰려 놀고 있더군요! 불러도 아주 가까이 오진 않는데 ㅋㅋ 호기심 발동인지 저를 궁금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까이는 못가고 조금 멀리서 2배 줌으로 찍어봤어요~



    나갈까 말까 눈치 싸움중! ㅋㅋㅋㅋ



    용기내서 나오고 있는 중 한 컷! +_+



    ㅎㅎㅎ 정면 대치 중이에요~



    손바닥 위에 쏙 올라올 만한 자그만한 녀석~ >_< 새끼 고양이는 정말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


    부르면 쳐다 보기는 하네용 ㅋㅋㅋㅋ 잔뜩 경계중!! ㅎㅎㅎ



    옆 칸으로 이동하려는 와중에 찍힌 모습. 사진이 흔들려서 아쉬웠네요 ㅎㅎ


    안타깝게도 배가 고파서인지 옆에 쓰레기 봉투를 뜯으려고 바스락 대고 있었어요.. 도심에서 동물이 살기란 정말 척박한 환경인듯 합니다. ㅜㅜ


    편의점에서 뭐라도 사올까 하던 찰나 곧바로 옆집 좁은 공간 틈새로 사라져서 또 마주치지는 못했습니당.


    에구 추운 겨울 힘들겠지만 부디 잘 지내야 할텐데요.. ㅜㅜ




    반응형

    'it Style+ > my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0) 2017.11.04
    달리는 차 안에서 사진 찍어보기!  (0) 2017.09.24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0) 2017.06.21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