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리는 차 안에서 사진 찍어보기!
    it Style+/my 기록 2017. 9. 24. 19:39
    반응형


    달리는 차 안에서 바깥을 찍어봤어요, 셔터 스피드를 보고 싶어서 찍어봤는데 의외로 예쁜 녀석도 걸려서 한번 올려 봅니다. ^^ 사진은 후보정 없이 리사이즈만 했어요.



    이건 달리는 버스 안에서.. 촬영모드는 오토. 빠르게 움직이는 중인데도 빠른 셔터 속도로 인지해서 찍어주네요.




    스벅에서 창문을 통해 바깥을 찍어봤던 사진이에요 - 1배 줌, 그리고 2배 줌!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가지가 참 예뻐보여 2배 줌 상태에서 고속 연속 촬영을 해봤습니당.



    연속 사진을 Gif로 만들어서 600px로 리사이즈한 사진입니다. 퀄리티 저하가 발생했는데, 원본 자체는 정말 부드러운 모습을 유지 합니다. 그리고 가지 부분만 따로 크로핑해 본 사진인데 사이즈가 9MB 정도라.. 여기 누르시면 원본을 보실 수 있어요! ^^



    이건 야간 버스 안에서 찍어 본 사진입니당! 역시 오토 모드로.. 버스 내부의 형광등이 비치긴 했지만 바깥쪽 광량이 충분한 곳이면 인식을 제법 잘 하는 것 같아욤!



    막 달리는 ㅋㅋ 버스 내여서 흔들렸는데도 야간의 숭례문이 예쁘게 찍혔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줌 기능과 고속연속촬영의 분량이 이전 30장에서 100장으로 늘어난 부분 등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 합니다, 특히 주광 하에 줌 기능은 정말 강력하다고 느껴집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