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리오 형제 지명수배
    it Style+/Fun! 2009. 11. 14. 01:42
    반응형



    그들은 실제로 존재했습니다!! (.. 그런데 정의의 사도가 아니었군요;)



    Wanted: Super Mario and his brother Luigi



    미국 뉴욕 자치구 스테튼아일랜드에서 택시 운전기사를 습격하는 CCTV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 공격을 하고 있는 인물들은 유명한 비디오 게임 속 캐릭터인 마리오와 루이지와 꼭 닮은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11월 1일 대략 4시 경 발생한 이 사건은 당시 4명의 남자가 택시에 타고 있었으며, 아마도 할로윈 파티 이후 돌아가는 길에 범행이 이뤄진것으로 경찰들은 보고 있다고 하네요.


    그중 한명이 운전기사의 포켓에 손을 댔을때 기사는 바로 근처 주유소에 차를 세우고 돈을 내고 내릴 것을 요구했는데, 내리긴 커녕 이들은 바로 기사를 폭행하기 시작했고 현금을 갈취한 후 도망갔다고 합니다.


    CCTV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물들은 마리오와 루이지, 그리고 3번째 턱시도를 입은 인물이 보이는데 이 인물은 아마 망 보는 (lookout) 역이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인기 캐릭터의 모습을 한 강도.. 영상까지 공개되었으니, 곧 수배되지 않을까요? ^^;;


    서핑 중에 재미있는 걸 보게 되어서 옮겨와 봅니다.



    from NY DAILY NEWS, 2009. 11.11 / trans. & comment by creasy 2009.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