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탭e Black 2017 회전형 커버
    it Style+/IT & 스타일 2017. 7. 10. 21:39
    반응형





    갤럭시 탭e를 받을때 같이 딸려온 커버. 다이어리 형태의 스탠드형 케이스 입니당. ^^ 사은품 커버 케이스가 은근 괜찮아서 ㄷㄷ 요긴하게 막 굴리고 있어요 ㅋㅋㅋㅋ



    전면이에요, 평범한 다이어리 스타일, 8인치에 적절한 크기의 커버입니다~



    손에 잡으면 대략 이런 느낌?



    뒷면입니다, 회전/고정용 판이 하나 더 달려있어요.



    카메라와 스피커는 가려지지 않게 위치 지정을 잘했네요~




    윗쪽의 마이크로 5핀 USB 단자와 이어폰 단자가 보입니다, 이어폰은 밴드를 약간 제쳐야 안정적으로 꽂혀질 것 같아요.



    그 옆엔 파워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회전판도 아주 두껍게 튀어 나오지 않아서 그립감도 괜찮을 편입니다~ 고정용 고무밴드는 안쪽에서 (스크린용 전면 커버의 안쪽에 달려있어요) 바깥쪽으로 묶게 되어 있습니다.



    전면 커버 안쪽을 보면 고무밴드 뒤로 홈이 두군데 파여있는데요, 태블릿 본체 안착용이에요 -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뒤에 판이 스핀해서 회전시켜 고정하거나 보기에도 편합니다. ^^



    그런데 세로 상태에서의 거치는 너무 뒤로 밀려난 느낌이고, 최대로 당겨 앞쪽으로 고정 시키면 각도는 괜찮게 나오는데 무게 때문에 태블릿이 뒤로 넘어가네요 - 아무래도 가로상태를 기본으로 쓰라는 듯?



    원형 플라스틱판이 뒷쪽과 연결되어 있는데, 이 회전 판이 전면 커버로 이어지고 있어요.




    360도 회전하게 되어 있어서 뒷판에 고정되어 있는 태블릿을 안착시키거나 돌려가며 볼 수 있게 해 줍니다!



    열면 이런 모습이에요.



    고정시키면 이 정도 각도가 나옵니다~



    2단 레일.





    화질이 안 좋지만; 화면 켜진 모습을 좀 담아 봤어요.


    검색해 보니 오픈마켓에서 SM-T375 회전형 가죽케이스로 판매중이네요. 가격은 7,000~10,000 원 사이니까 성능에 비해 나쁜 가격은 아니네요, 추천하고픈 케이스 입니다, 무엇보다 막 굴리는데 최적화된 태블릿이라 ㅋㅋ 커버도 편한걸 고르시면 되시는데, 기능성이 더해진 이런 모델이라면 7인치보단 큰 8인치 크기지만 휴대에도 좋아 보입니당.



    갤럭시 탭e 8.0은 이전 모델과 액세서리가 호환되지만 (커버, 보호필름 등), 그 외 전용이라고 할 만한 특별한 상품이 없어서 (키보드 커버나 키보드 부착 가능 케이스 등) 저렴한 이런 모델을 사용하시다가 다른 커버류로 교체하고 하시는게 마음 편하실 듯 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