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 젤리빈을 훔쳐가지 말아 주세요~
    뉴스 & 컬럼/모바일 2012. 7. 9. 03:22
    반응형

     

     

    미국 샌프란시스코(캘리포니아) 소재 구글 본사에는 안드로이드 조형물이 세워져 있습니다. ^^

     

     

     

     

    매 새 버전으로 판올림 될 때 마다 그에 해당하는 코드네임 (예: 진저브레드...) 을 상징하는 모양의 조형물이 세워지는데요... 올해엔 지난 6월 말 안드로이드 4.1 버전 젤리빈이 발표 되었고, 그 날 맞춰서 안드로이드 젤리빈 조형물이 안드로이드 성지라고 할 수 있는 구글 본사 앞 뜰에 세워졌습니다.

     

    귀엽게 세워져 있는 이 젤리빈은 그렇지만 얼마 못가 사고를 당했는데요... 구글의 안드로이드 엔지니어인 Dan Morrill 씨에 따르면 캘리포니아가 지금 너무 뜨거운 나머지 이 젤리빈의 머리 부분이 녹아 내려 일부분이 튀어 나오는 등 변형이 생겼다고 합니다.

     

     

     

     

     
    더욱이 댄씨는 이 녹아내린 틈을 이용해 누군가 속의 젤리빈을 훔쳐가는 것 같다며 "부디 훔쳐가지 말아 달라고" 당부를 하고 나섰습니다. ^^;;; 조형물은 현재 안전 장치로 격리되었으며, 디자이너들이 문제 해결을 위해 이미 작업에 들어갔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PS) 아이스크림 하고 프로요도 안 녹고 멀쩡한데 ㅜㅜ 젤리빈만 애매하게 녹아내렸습니다; 아마도 반구형의 투명 플래스틱 구조가 열을 더 투영하고 배출을 못시켜서 녹아내린 듯 하네요. ^^(저도 안에 들어있는 젤리빈이 탐이 납니다;;;; )
     

     

     

    반응형

    '뉴스 & 컬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5 컨셉아트! 신선함!  (2) 2012.07.09
    구글 I/O 2012 행사 27일 스타트!  (0) 2012.06.27
    갤럭시 S3의 주요 성능 요약  (0) 2012.0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