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서스 프라임, UAProf 정보에 HD가 아닌 WVGA로 등록?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7. 07:45
    반응형



    구글의 차기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레퍼런스 폰인 넥서스 프라임이 전에 알려진 것과 같이 HD 해상도를 달고 출시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사 : Samsung Nexus Prime UAProf Lists WVGA Resolution


    기사에 따르면 삼성이 제조중인 것으로 알려진 구글의 차기 레퍼런스폰 넥서스 프라임에 일부 알려진 대로 HD 급 해상도(1280 x 720)가 아닌 WVGA (800 x 480)이 적용될지 모르겠다고 하는데요.. 이 기기의 코드명은 GT-I9250 로 알려졌으며, UAProf 는 nexusprime.xml 인데, 유출된 유저 에이전트 프로파일 항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해상도에 HD 급이 아닌 WVGA 급 기본 해상도 정보가 등록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제조사인 삼성이 거짓 정보를 입력했을 확률이 있다는 점입니다 - 아마도 이 자료가 분명 외부 대중에게 노출 될 것임을 이미 알고 모든 정보를 입력하지 않았을 수 있다는 점이지요. 단적으로 이 프로파일에 기록되어 있는 MMS 입력 최대 이미지 해상도가 통상 장비되는 카메라의 최대 해상도 수치가 아닌 그냥 1200 x 1600 인 점만 봐도 이 정보의 신빙성이 의심 됩니다, 분명 넥서스 프라임은 그 이상의 해상도로 촬영이 가능하니까요.

    HTC의 경우도 주요 항목을 빼 놓은 채 공개하기 시작했고, 삼성도 같은 행동을 하지 말란 법은 없다는 것이지요. 또한 모토롤라 드로이드 HD 나 hTC의 Vigor 등이 720p를 장착하고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구글의 차세대 플래그쉽폰인 넥서스 프라임이 qHD 이하의 해상도를 가지고 발매될 것 같진 않아 보이고요.


    Post by pocketnow.com, 2011.09.06  /  Translated by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