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울트라 S펜 실리콘 케이스 자세히 보기
    뉴스 & 컬럼/모바일 2021. 1. 13. 20:19
    반응형


    플립형태가 아닌 S펜 외장 수납 지원 케이스 공식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S펜이 처음 제공되고 지원되는 갤럭시 S 시리즈.. 노트 시리즈 처럼 S펜'이' 지원되는게 아니라 S펜'도' 지원 되는 개념이라 지금껏 펜 사용이 궁금하셨다거나 노트에서의 경험이 좋으셨던 분이라면 이젠 편하게 S21 울트라에서도 펜을 만끽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려진대로 S21U 본체에는 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없기때문에 삼성은 이 펜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외장 액세서리에 펜 수납을 위한 공간을 틔워주기로 했고, 그 케이스중 하나가 이 Non-Flip 실리콘 소재 케이스입니다.


    펜 수납부는 왼편에 있으며, 일부는 이게 플립 버전보다 낫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 기기의 디자인이 플립형태 케이스에선 감춰져서, 또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부피가 더 커보일 수 있어서인데요... 그럼에도 플립 케이스는 화면 보호를 위해 전면 커버가 있고 펜도 그 내부에 수납되기에 외부 스크래치로부터 보호도 되는 등 일면 장점도 있어서 삼성은 사용자들에게 그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보시는 이미지는 논-플립 형태의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기사에선 최소한 자석 장치같은 걸 달아 탈착도 더 멋지게, 디자인도 개선시킬 수 있지 않았겠는가 하며 비판어조를 실었네요 - 어떤 이유가 있을지 아직은 모르겠지만 일단 펜 수납부에 고정/탈착을 위한 어떠한 장치도 없는 것 같고, 애플의 아이패드처럼 (사실 멀리갈 것도 없이 갤럭시탭에 붙는 S펜도 그렇죠) 붙일 수 있는 것도 아니니 정말 뻔한 디자인과 기능성에 불만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이 첫 시도이자 첫 세대의 S 시리즈용 S펜이니 앞으로가 어떨지가 더 궁금해 집니다. 그리고 이미 무거운 S21 울트라에 이 케이스와 펜은 사실상 더 무게를 늘리는 꼴이 되기에 소비자 개개인의 판단도 중요할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