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트와이스 나연 코스모폴리탄 2020 3월 화보

 


 


트와이스는 다가오는 3월 '트와이스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서울 피날레' 공연을 앞두고 있죠 (3월 7일~8일.. 그런데 지금 신종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열릴 수 있을지 많이 걱정이 되네요).



하와이에서 휴식 기간을 가지고 있던 나연을 코스모폴리탄이 쫒아가서 (정말?) ㅎㅎㅎ 인터뷰와 화보를 따냈네요! +_+


핫팬츠도 예쁘고, 미니 드레스도 예쁘고 ㄷㄷ 정말 예쁜 그녀! 나연 is 뭔들~~ ㅠㅠ


트와이스도 이제 6년 차라고 하죠? 보면 참 돈독하다는 느낌이 드는 트와이스.. 나연은 나머지 멤버들 모두를 소울 메이트라고 했는데 팬 입장에선 정말 우정이 오래 갔으면 하네요. :)


아래는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B컷? 모듬이예요~ 개인적으론 요 사진들이 참 사랑스러워요~ >_<







지나친 관심이 집중되는 아이돌로서 받는 고충에 대한 질문에 "좋은 일만 일어나는 법은 없으니까, 항상 뭔가 뜻대로 안됐던 적도 많고 예기치 못하게 무너질 때도 있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아야 오히려 쉽게 넘어간다" 며 해맑은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