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뜬금없이 에스코바르 폴드2!?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2. 9. 20:06
    반응형



    2020년 2월 3일 공식 발표한 폴더블 스마트폰/태블릿 에스코바르 폴드2 입니다.


    콜롬비아의 마약왕(...) 형제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이죠. 2019년 12월 에스코바르 폴드1을 처음 출시한 이래 근 3개월 만에 두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을 내는 셈인데요...





    에스코바르 폴드1이 로욜의 플렉스파이의 카피라고 한다면 이번 에스코바르 폴드2는 대놓고 삼성의 갤럭시 폴드의 카피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디자인, 스펙 모두 동일하네요;ㅁ;



    간단하게 스펙을 정리하면 - 스냅드래곤 855, RAM 8GB-128GB/12GB-512GB, 무게는 266g, 등등.. 3.5mm 이어폰잭은 이 제품 역시 없습니다, 지문 인식 센서는 사이드에 위치, 3G와 4G LTE 지원, 5G는 해당 없어 보이네요.


    핫한 이슈인 가격은 128GB 기준 무려 399 달러라고 합니다;ㅁ; 삼성의 갤럭시 폴드가 240만원인데...;ㅁ; 180만원 정도가 더 저렴한 셈이네요. 그리고 배송료도 무료로 해 준답니다;ㅁ; 뭔가 냄새가 나기 시작하죠?



    이 회사의 이 제품들, 실제 믿을만 할까요? 답은 글쎄요... 라고 말하고 싶네요 - 공신력있는 리뷰나 소개글도 전혀 없고, 검색도 안되고 있고 실제 구매가 가능한지도 의구심이 드는 제품이예요.


    홍보용 유튜브 공식 채널엔 유명 모델이자 배우 안나 안카와 크리스 핸슨이라고 미국의 저널리스트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전 대선 선거대책본부장이었던 코리 루언다우스키의 권유/홍보 영상이 올라와있는데.. 이게 마치 '좋으니까 한번 써봐~' 이런 느낌이랄까요;; (그마저도 루언다우스키의 영상은 내렸는지 안보이네요)


    아직 에스코바르 폴드1의 적절한 리뷰나 사용기, 사진 등도 보지 못했는데 벌써 두번째 버전을 만들고, 가격도 그렇고 회사의 행보도 의심스러운 만큼 신뢰가 안가네요;ㅁ;







    PS) 행여 구매하려 하신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죠??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