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10 Lite 공식 이미지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2. 18. 07:37
    반응형





    갤럭시 노트10 Lite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이때까지 꼭꼭 숨어있다가 출시 며칠을 남겨두고 유출된 것 같네요. 갤럭시 노트10 라이트의 경우 공식적으로 보여지는 이미지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내년 나올 S11 시리즈에 단편적인 힌트를 주는 듯한 인상의 기기입니다 - 전면 중앙에 카메라 홀이 있고 (인피니티-O), OLED 화면을 채용했으며 후면 메인 카메라는 사각형 모양입니다.


    갤럭시 노트10 Lite SM-N770F는 엣지 화면 (커브 스크린)을 채용하지 않고 플랫 디스플레이를 채용했으며 (갤럭시 S10e와 비슷합니다), 여전히 강력한 S펜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메라 스펙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 최소 메인 카메라는 48MP급 화소 카메라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렌즈들은 광학줌 렌즈나 광각/초광각 렌즈일 확률이 높습니다.


    AP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55, 혹은 엑시노스 칩셋을 사용할 수 있는데 상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전 유출 정보에 의하면 S펜이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되는데 버전은 5.1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반가운 소식중 하나인데 이 기사에선 3.5mm 이어폰 잭이 존재한다고 언급하네요!


    가격은 독일 기준 670 유로부터 시작할 것이라고 하는데, 구체적인 내용은 다시 알려질 듯 합니다. (더 많은 사진은 아래 출처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