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만 카돈 첫 TW이어폰 FLY TWS 발표
    뉴스 & 컬럼/PC & 가젯 2019. 12. 7. 13:56
    반응형


    2020년 봄 출시 예정인 하만 카돈의 첫 TW 무선 이어폰입니다.


    'FLY TWS'! 이와 함께 하만 카돈은 'FLY ANC'라는 노이즈 캔슬링 지원 무선 헤드폰과 'FLY BT'라는 무선 이어폰을 발표했습니다. 모두 2020년 봄 발매 예정입니다.



    ::: FLY TWS



    완전 무선 블루투스 TW 이어폰입니다. 이어폰을 빼지않고 옆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Talk Through 기능과 주변음 듣기 기능인 Ambient Aware, Find My Buds라는 이어폰 찾기 기능 등이 내장되어 있으며 보이스 어시스턴트도 지원 합니다 (알렉사와 구글 어시스턴트).



    5.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10Hz~20KHz 주파수 대역 지원, 블루투스 버전은 5.0을 지원합니다. 지원 코덱은 SBC와 AAC를 지원하며,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를 지원합니다.



    IPX5 수준의 방수를 지원하며 (생활방수 수준, 땀이나 우천에 견디는 수준), 기본 6시간 재생 시간 및 케이스 배터리 충전 포함 18시간 사용시간을 가집니다. 무게는 58.5g이며 이어폰은 7.5g으로 아주 살짝 무거운 수준입니다.


    가격은 세금 포함 21,780엔, 대략 21만원 선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FLY ANC



    무통증이라고 해야 할까요? 편안한 착용감을 특징으로하고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 합니다. My Harman Kardon Headphones 앱으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동, 16Hz~22KHz 주파수 대역을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 버전은 4.2로 다소 낮은 버전을 지원 합니다.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 그리고 멀티포인트를 지원합니다. 재생 코덱은 SBC와 AAC로 평범한 수준이네요.



    재생 시간은 약 20시간 (블루투스 및 NC On 상태), 15분 충전으로 약 2.5 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충전을 지원 합니다. 무게은 약 280g.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레오 미니 케이블과 기내 연결잭 제공).


    가격은 세금 포함 27,280엔, 대략 28만원 선으로 책정되었습니다.



    ::: FLY BT



    선꼬임을 방지하는 패브릭 재질의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사 첫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하네요. 부드러운 중고음과 두터운 베이스 음색을 가진 기기입니다.



    8.6mm 드라이버 채용, 재생 주파수는 20Hz~20KHz. 블루투스 버전은 보다 낮아진 4.1을 지원하며 코덱은 SBC와 AAC, 그리고 APT-X를 지원 합니다. 프로파일은 A2DP, AVRCP, HFP, HSP를 지원 합니다.


    이 기기도 IPX5 수준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재생 시간은 연속 8시간, 급속 충전도 지우너해서 15분 충전으로 약 2시간 사용 가능 합니다. 무게는 케이블 제외 약 17g.


    가격은 세금 포함 10,780엔, 대략 11만원 선으로 책정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