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마블 인피니티 사가 공식 포스터 공개

 


 


'아이언 맨'에서 부터 시작한 마블 스튜디오의 거대한 프로젝트의 마무리이자 또 다른 출발점이 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 이야기의 바로 직전 이야기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었죠. 그리고 이듬 해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끝으로 Phase 1부터 Phase 3까지의 11년간 긴 여정을 일단락하게 됩니다.




(스포일러 유의!)



그리고 마블은 여기까지의 이야기를 모아 '인피니티 사가'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이 인피니티 사가에 포함되느냐 아니냐를 두고 꽤 오래 밝히지 않다가 나중에가서 포함하는 걸로 결정을 지었죠.


10주년을 맞은 해에 나왔던(2018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그리고 마블 시네마의 첫 출발을 알린 2008년 '아이언 맨'... 그리고 그 대여정의 마무리를 지은 2019년의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새로운 기대와 함께 충격의 새출발을 알린 '스파이더 맨: 홈 커밍' 마지막 작품까지를 모두 모아 (총 23편) MCU 인피니티 사가 특별판을 출시했습니다.



4,025 세트만 출시한 한정판인데다 프리오더 식으로 주문을 받아 일찍 동난 상품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이베이 등지에서 구매할 수 밖에 없구요;ㅁ; 출시 시점은 11월 15일이었습니다 (BestBuy 단독 출시).



가격은 원래는 약 550 달러였는데 현재는 프리미엄이 붙어 1천 달러 이상 나가고 있습니다. 원가 기준으로 23 작품에 550 달러니까 한 작품당 약 24 달러 정도에 4K UHD 블루레이라 전체 다 합한 가격으론 절대 비싼 축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 한정판 세트는 단순히 작품을 모아놓은 것에 그치지 않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미사용/미공개 영상 자료를 대거 포함해 소장 가치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패키지엔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도 동봉되었는데 개중엔 석판화를 포함해서 케빈 파이기의 감사 편지, 어벤져스 오리지널 6 멤버들의 싸인 (친필은 아니고 리프린트) 등도 함께 담겨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탐낸 부분은 바로 영상 특전이었는데 본편에 미수록된 영상이다 보니 미완성의 영상들도 포함되어 있고 (일부는 최종 단계에서 편집된 영상도 있어요) 스토리나 진행의 느낌을 완전히 바꿔놓는 씬들도 들어있어 흥미롭고 비교도 할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습니다.



그리고 최근 공개한 인피니티 사가 공식 포스터. 물론 이 포스터는 위 인피니티 사가 콜렉터 에디션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느낌이 아주 좋은데다 처음과 끝도 제대로 묘사하고 있는 것 같아 마음에 들어요!


아직 공식적으로 일반 판매용 박스 세트는 출시된 적이 없는 인피니티 사가. 이번 한정판은 4,000 여 세트밖에 안나왔고 북미 한정이여서 정규 출시로 보긴 어려울 듯 하니 새로운 박스 세트가 나와주길 고대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