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1 소식 모듬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1. 11. 12:42
    반응형



    팁스터 Evan Blass 발 소식이예요.


    새 갤럭시 S11은 3 종류의 화면 크기를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


      - 6.2" 혹은 6.4" - 4G & 5G


      - 6.7" 4G & 5G


      - 6.9" 5G Only


    총 5 모델 기획중이며 S10e 스타일의 플랫 패널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즉 모든 모델이 엣지 디스플레이 사양이라고 합니다, 지금처럼 2월 중-하순 런칭 예정입니다.


    원래는 가장 작은 화면 사이즈가 6.4인치라고 했는데 후에 추가했습니다 - 6.2 혹은 6.4인치...인데 아무래도 아직 결정이 안된 듯 하죠? (그가 가진 정보가 이 부분이 충돌이 있다고 합니다)


    총 다섯개 모델이 나오며 현 S10e 와 동등한 모델도 나올 예정이나 플랫 화면이 아닌 엣지 사양으로 나오고 S11+는 5G 전용 모델로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물론 국내는 전 모델 5G Only 출시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올해 S10e/S10/S10+/S10 5G 이렇게 네 모델이 나왔는데 5G 사양과 4G 사양 구분 모델 수가 많아져서 올해보다 가지 수가 늘은 셈이네요.


    카메라의 경우, S11e에는 트리플 렌즈 사양일 것으로 예상되며 S11과 S11+에는 ToF 렌즈를 하나 더 추가해 쿼드 구성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 여전히 확정 정보는 아닙니다.


    모처럼 센서 크기도 커질 전망이라 카메라 배치도 달라질 것이라고 합니다.



    소문에는 이번 모델에는 1억 화소 카메라가 탑재될 것이라고 하는데... (특히 플러스 사양에 탑재 소문이 있어요) 다른 소식을 보면 모듈 크기 등 제한 때문에 이보다 낮은, 그러나 디자인은 크게 해치지 않는 모듈을 탑재할 가능성이 있다고도 하니 좀 더 기다려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