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유 '러브 포엠', 음원차트 1위 기록!
    문화 & 라이프/예술 & 문화 2019. 11. 2. 15:12
    반응형



    11월 1일 공개한 아이유의 '러브 포엠'이 뜨거운 관심 속에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다고 해요.


    역시 음원 퀸 다운 행보랄까요? 이번에도 또 자신에게 도전해 다시 퀸으로 올라섰네요.


    한편, 이번 곡의 가사는 아이유 본인이 직접 작사했다고 알려졌는데 그래서였을까, 특별히 소개글도 있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인생을 평생 업고 갈 수 있는 타인은 없다. 하지만 방향이 맞으면 얼마든 함께 걸을 수는 있다."


    언뜻 보면 참 쉬운 행동으로 보이지만 실제 저렇게 포용력있게, 솔직하게 타인에게 쉽진 않죠. 노래도 노래지만 그녀의 마음가짐이 노래를 통해, 행동을 통해 드러나는 걸 보면 대단하다 싶어요.


    이번 미니 앨범과 공연 투어도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_+





    인간의 이타성이란 그것마저도 이기적인 토대 위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홀로 고립되어가는 모습을 보는 것은 힘든 일이다.


    아무것도 해주지 못하고 지켜보기만 하는 것이 괴로워 재촉하듯 건넸던 응원과 위로의 말들을, 온전히 상대를 위해 한 일이라고 착각하곤 했다.


    나는 여전히 누군가 내 사람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참견을 잘 참지 못 한다.


    하지만 이제는 나의 그런 행동들이 온전히 상대만을 위한 배려나 위로가 아닌 그 사람의 평온한 일상을 보고 싶은 나의 간절한 부탁이라는 것을 안다.


    염치 없이 부탁하는 입장이니 아주 최소한의 것들만 바라기로 한다. 이 시를 들어 달라는 것, 그리고 숨을 쉬어 달라는 것.


    누군가의 인생을 평생 업고 갈 수 있는 타인은 없다. 하지만 방향이 맞으면 얼마든 함께 걸을 수는 있다. 또 배운 게 도둑질이라, 나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든 노래를 불러 줄 수 있다.


    내가 음악을 하면서 세상에게 받았던 많은 시들처럼 나도 진심 어린 시들을 부지런히 쓸 것이다.


    그렇게 차례대로 서로의 시를 들어 주면서, 크고 작은 숨을 쉬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