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공식 케이스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8. 5. 05:03
    반응형


    갤럭시 노트10 시리즈 공식 케이스들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동시에 노트10의 블루와 레드 컬러도 유출되었네요.



    이 둘은 국내에선 SKT와 KT 전용 색상으로 발매될 예정이기도 합니다, 공식 네이밍은 오라 블루와 오라 레드가 될 것 같네요.





    일단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플립 스타일 커버가 아닐까 해요, 이번 노트10의 뷰 커버라고 합니다. 지난 2년 동안의 뷰 커버처럼 3단으로 여닫히는 구조가 아닌, 기존의 싱글 플립 형태로 바뀌었고 디자인은 노트4/노트 엣지 시절의 플립커버와 닮은 형태로 완성되었습니다.



    참고로 노트 엣지 전용 플립 커버은 이런 구성이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엣지 영역이 보호가 안되고 오픈된 구조이긴 한데 노트10용으로 만들어진 뷰 커버가 이 디자인을 많이 닮은 듯 하죠?




    그리고 이건 LED (백)커버입니다, 갤럭시 S10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고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던 ㅎㅎㅎ 그 케이스입니다. LED 뷰 커버는 플립형태로 여닫이가 있는 형태인 반면, 이 LED 커버는 말 그대로 뒷면만 있는 케이스 형태입니다.



    후면에 여러 패턴으로 자그마한 빛이 들어와 모양이나 메시지 표시 등 심심한 뒷판에 꾸밈을 주는 녀석입니다.



    그 외에도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레더 커버도 발매 예정에 있는 것 같네요 - 실리콘 커버는 노트10용으로, 가죽 커버는 노트10+ 용으로 발매 예정인 듯 합니다.



    이 외에도 어떤 다른 종류의 공식 케이스가 있는지 아직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