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코리아, 당분간 새 스마트폰 출시 없다?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4. 30. 09:29
    반응형



    소니가 더이상 국내에서 스마트폰 발매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당분간'이라고 하는데 소니 모바일 사업부 통폐합 같은 재정비 일환인지, 소문처럼 동남아 시장 철수에 따른 국내 시장 축소등이 예정되어 있는지 좀 더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당장 올해 소니가 발표했던 신제품들은 국내 출시 예정이 없고 만약 구하려면 직구 등 다른 루트를 통해야 할 듯 합니다, 그렇게 되면 지금도 말이 많은 소니 A/S지만 이보다 더 어려움이 있게 되겠죠.


    우리나라가 하이엔드 폰을 선호하는 경향이 크긴 한데 소니의 경우 제품 자체가 프리미엄 급이라고 하기엔 경쟁력이 떨어지는 점도 있다고 봅니다 - 각 부품들을 놓고 보면 상당히 강력한 성능을 가졌음에도 부서간 소통이 안되는지 팀킬을 우려해서인지 성능이 꼭 어딘가 떨어지는 면이 있어서 (특히 카메라와 사운드!) 안타까운 생각이 드네요.





    소니코리아가 지난 2월 말 MWC 2019에서 글로벌 공개한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4종을 국내에 출시하지 않기로 했다. 소니의 이같은 결정은 삼성전자·애플·샤오미 등 경쟁사 스마트폰에 비해 가격 대비 성능과 기능 우위 등 경쟁력 확보가 어렵다는 내부 판단 때문으로 풀이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시장 철수 여부는 고려한 적이 없으며 얼리어댑터가 많고 하이엔드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한국 시장에서 기회를 잡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뉴스 & 컬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10 5G가 자연 발화?  (0) 2019.04.30
    갤럭시 노트10 배터리 유출  (0) 2019.04.29
    아이폰 XI 디자인 렌더링 이미지  (0) 2019.04.27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