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50 ThinQ 출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4. 12. 17:47
    반응형



    4월 19일 출시 잡혔네요, LG V50 ThinQ.


    LG전자 소개글처럼 세컨드 스크린을 확장한 개념의 듀얼 스크린 액세서리가 특징 중 하나인데 이번 5월 말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상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이 기능을 메인으로 내세우기에는 많이 약하다고 생각하는데 폴더블 화면이 아직 시범기술에 준하고 있고 여전히 의구심이 많이 남아있는 지금 어쩌면 유일한 실용안일 수도 있다고 생각은 듭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정말 아쉬운 점이라면 이를 보편화시켜 다른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면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 요는 V50 만의 무언가가 아닌 생태계 확장성에 보탬이 되는 전략을 취할 수도 있지않았겠느냐하는 의견인데요..


    앞으로 5G 시대가 되면 넓은 화면에 다수의 기능을 띄우고 사용하는 모습도 보편화될 것 같은데 ;


      - 특정 앱이나 기능에 종속되지 않고,

      - 특정 기기에 제한되지 않는다면,


    이를 위한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이라면 (배터리 등 외적인 문제는 있겠지만) 당장은 아니더라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 같습니다.






    특히 LG전자는 첫 5G 스마트폰 출시를 기념, 5월 말까지 LG V50 ThinQ 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 증정한다. LG 듀얼 스크린의 가격은 21만 9천원인데, 고객들은 출시 초반 프로모션을 통해 LG전자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5G 사용자경험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LG 듀얼 스크린은 여닫을 수 있는 플립(Flip) 커버 안쪽에 6.2인치 올레드 화면이 있다. LG전자가 지난 2015년 출시한 ‘LG V10’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세컨드 스크린’을 화면 바깥으로 끌어내 멀티태스킹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