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청바지? 팬티? 정체는?

 


 




Y/Project 라고 디자이너 의류회사가 있어요, 여기서 최근 공개한 데님 반바지(일종의?)가 온라인에서 크게 이슈가 되었었어요.


프랑스 파리 브랜드로 파리 패션계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드라고도 하죠? Y/Project! 이 프로젝트는 통상 진의 자유로운? 혁신적인 재해석을 곁들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엔 좀 과하게 갔을지도요;ㅁ;



"데님은 참 당돌하고 시선을 끄는 힘이 있어요. 이 '브리프-스타일 쇼츠'는 바지 위에나 바지 안에 입을 수 있어요, 그냥 일반적인 브리프보다 더 활용성이 좋아요. 그곳에만 머물지 않는 언더웨어랄까요?"




그래서 나왔습니다! '데님 팬티'! ㄷㄷㄷ








..네 반바지예요, 반바지.. 놀라진 마셔요;ㅁ;


그런데 속옷으로도 입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네요;ㅁ; 가격은 약 250 EUR로 315 달러, 혹은 우리 돈으로는 약 32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청데님 소재예요, 100%면 재질에 3-포켓 스타일에 밑위길이는 미디엄이네요.



나오자마자 '이게뭐야~' 라는 반응과 ㅋㅋㅋㅋ '재밌네?' 라는 반응이 엇갈리면서 이미 온라인에선 완판 사태까지 갔어요 ㄷㄷ (정확히는 완판까진 아니고 대부분 사이즈는 팔렸고 XS와 S만 남았네요?


공식 사이트를 보아하니.. 한국 배송비는 무료인데.. 가격은 세금 포함 약 35~38만원이네요. 물론 관세는 별도로 붙겠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