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V50 ThinQ 스프린트 5G 모델 이미지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2. 17. 08:29
    반응형



    북미 이통사 스프린트의 5G 통신용 V50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V45, 혹은 LG의 5G 대응 스마트폰 소문은 작년부터 있어왔는데 5G 첫 모델이 V50이라는 소문은 지난 달부터 있었죠, 이번에 그 모습이 유출되었네요.


    V40과 살짝 다른 카메라 영역 디자인을 가지고 있네요 - V40은 렌즈부를 감싸는 모듈부가 있는데 이번 V50은 그냥 렌즈들이 돌출된 디자인이네요. 아래는 V40과 듀얼 카메라인 V35의 후면 카메라 부분 디자인입니다.



    이번 모델에도 노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SPRINT 와 5G 라는 '추노' 마크 ㅜㅜ 캐리어 표시가 되고 후면에도 '5G', 'V50 ThinQ' 두 가지 로고가 (라고 쓰고 '추노' 마크라고 읽습니다 ㅜㅜ) 프린트되는 것 같습니다..


    덕지덕지 그닥 좋은 인상이라고 할 수는 없겠어요, 게다가 5G 로고와 따로 노는 것 같은 모든 요소들이 뒷면을 너무 산만하게 보이게 만드는 것 같네요 (렌즈 영역을 한 모듈처럼 표시하는 것도 좋은 방향이고 지금처럼 각각 따로 보여주는 것도 좋긴 한데 들어가는 것들이 많다보니 정리안되고 너무 복잡해 보인달까요?).


    한편, 소문으로는 V50에도 디스플레이에서 소리가 나는 LG CSO가 장착될 것이라는 것과(SoD) 스크린 지문인식 기능도 들어갈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은 확인이 안되네요;


    어쨌든 LG의 첫 5G용 스마트폰은 V50으로 결정된 듯 합니다. 이 폰도 4G LTE용 G8과 함께 이번 MWC 2019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