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MWC 2019 행사에서 G8과 V50 동시 공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 29. 05:38
    반응형


    갈수록 서로간에 차이가 없어져 가는 두 브랜드. 단순히 상반기 G 시리즈에 하반기는 V 시리즈라고 정의하기엔 3개월 주기로 쏟아져 나왔던 V30~V40 패밀리가 있어서 그것도 애매하고.. G에 힘을 줄지 V에 힘을 줄지도 모호했을 LG가 올해엔 더 놀라운 결정을 내렸네요;ㅁ;


    (이것이 소문의 G8? 아직은 루머 단계입니다.)


    이번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MWC 2019에서 두 시리즈의 최신 기기들을 동시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포지션은 둘이 겹치진 않아서 기존 LTE 등 4세대 이동통신용으로는 G8이, 올해부터 시작되는 5G 통신용으로는 V50이 선정돼 공개 됩니다.



    5G 통신용 기기는 발열과 배터리 소모율이 높은 걸로 알려졌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 V50엔 더욱 성능이 향상된 베이퍼 챔버를 사용해 방열 기능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V50 ThinQ 5G로 V 시리즈 최신 기기가 방향을 잡긴 했지만 LG는 앞으로 5G용 브랜드는 무엇이 될지는 모른다고 하네요.. 음 최종적으로 G 혹은 V 둘 중 하나가 사라지거나 아니면 둘 다 버리고 또 다른 걸 만들지 지켜볼만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응? 이게 무슨 소리지?' 라는 느낌 밖엔 없네요.. ㅜㅜ





    이에 따라 LG전자는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인 MWC에서 5G 스마트폰을 전격 공개할 방침을 세운 것으로 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G와 V시리즈가 동시에 공개되면서 올해 하반기는 폴더블 스마트폰 등 다른 폼팩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LG전자 관계자는 "5G 스마트폰 모델명은 확정된 바 없고, 브랜드를 어떻게 끌고 갈지도 정해진 것이 없다"고 말했다.


    ------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브랜드 신제품을 상반기에 출시함에 따라 추후 G·V 브랜드 통폐합 가능성도 점쳐진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