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더블도 2월 20일 동시 발표?
    뉴스 & 컬럼/모바일 2019. 1. 14. 07:37
    반응형



    한편, 이번 미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언팩 행사에서 삼성은 갤럭시 S10 시리즈 뿐 아니라 폴더블 폰도 동시 공개할 확률이 크다고 하네요! 오랫만에 보는 커다란 'One More Thing'이 될 수도 있겠네요;ㅁ;


    로욜의 폄하하긴 좀 그렇지만... 프로토타입같은 최초 폴더플 폰이 아닌, 제대로 완성도를 높인 기기가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이 큰 가운데 아직 디자인과 내용물, SW 차별화 등에 대한 언급은 많이 없네요.


    원 소스는 미국의 월스트리트저널지라고 하는데 이쪽 애널은 갤럭시F의 출시 시점을 올해 4월로 보고 있네요. 삼성에선 물량 자체가 적을 것이고 가격 또한 비쌀거라고 전부터 언질을 해왔으니... 태블릿 X 폰 변형 스마트 기기를 노리신다면 S10 시리즈 출시 후 한달 만 더 참으셨다가 갤럭시F로 가도 나쁘진 않을 듯 하네요!


    다른 쪽 소문에 의하면 양산 준비는 진작 완료 상태였지만 남은 문제가 폴더블에 걸맞는 SW 최적화 등이 이슈였나보던데.. 삼성 입장에서도 그냥 S10 시리즈에만 안주하지 않고 제대로된 차세대 기기를 발빠르게 선보여 기선제압을 하려는 의도가 보이는 듯 하죠?






    11일 삼성전자 관계자는 "다음달 20일 열리는 언팩행사에서는 갤럭시S10을 중점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행사에서 폴더블폰이 나온다, 안 나온다 아직 확인해 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고 전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도 폴더블폰 공개 가능성을 점쳤다. WSJ는 삼성전자가 2월 삼성 갤럭시 언팩행사에서 공개하는 스마트폰이 하나의 모델이 아닐 것이라고 보도했다. 폴더블폰 출시 시기를 4월로 내다봤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