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도 마진이 부족한가, 크리스마스 스토리 북 카드
    뉴스 & 컬럼/푸드 비즈 2018. 11. 29. 13:43
    반응형


    스타벅스의 새 겨울 아이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죠, 그 중 눈에 띈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스타벅스 카드!





    무려 2만원이 기본 충전 금액인 카드예요! +_+;;


    스벅도 마진 쿡 처럼 마진이 부족한가 보죠? ㅜㅜ 이 한정판 카드들은 낱장 구매는 불가능하고 세장을 세트로 구매해야 하는 카드랍니다, 그것도 카드 각각 최소 2만원을 충전해야 하구요, 그러니까 총 비용은 6만원이 들겠네욤.



    뭐 카드만 덩그러니 주는건 아니고.. 저 카드들을 넣어둘 수 있는 책자 같은 것도 하나 줍니당, 일명 크리스마스 스토리 북! 디자인 자체는 예뻐 보여요! 북릿 형태의 카드 홀더인데, 카드야 충전했다고 해도 어차피 안드로이드/iOS 스타벅스 앱에 등록해서 사용하면 되니깐 책자에 꽂아두고 고이 모셔두면 되겠습니다;


    생각해보면 스벅 카드를 받아도 보관할 곳이 카드 홀더나 지갑, 아니면 그냥 책상 속에 낑겨 있을 수도 있는데(...) 이렇게 보관한다면 기념도 되고 다이어리와도 잘 어울릴 법한 상품이 되는 셈인데다 프리퀀시 적립으로 다이어리를 노리는 분들껜 6만원이면 한 권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될테니 (적어도 프리퀀시 모으는데 8~90%는 도움이 되겠죠? 으아; ㅜㅜ).. 아니면 꼭 프리퀀시 용도가 아니더라도 선불카드인 만큼 나중에 차근차근 써도 되니 한번의 큰 지출로 또다른 스벅의 크리스마스 MD를 구매하는 셈이나 마찬가지려나요?


    구매자들의 심리를 묘하게 자극하는 스타벅스! 과연 이번에도 카드 홀릭들을 유혹하는데 성공할까요?


    2018 크리스마스 스토리 북 카드 세트는 11월 29일 목요일부터 풀릴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