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oyole, 7.8"-4.0" 폴더블 스마트폰 발표!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11. 1. 08:22
    반응형



    뜬금없이 BOE도 아니고 화웨이도 아닌 또다른 중국 디스플레이 제조회사인 Royole(로욜)에서 폴더블 스마트폰을 발표했습니다! 완성도나 모양새는 차치하고 일단 세계 첫 모습을 보이는 접는 스마트폰이 된 셈인데요.. 시연 영상이 있어 소개 합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이 정도 완성도는 삼성이나 LG 등에선 이미 예전에 달성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아무래도 이미지 선점 등을 이유로 양산 가능성이나 완성도는 배제하고 일찍 공개에 나선 것 같다는 느낌이예요;ㅁ;


    영상을 보면 화면이 휘어야 하기 때문에 하드커버가 없어서 디스플레이가 종이장 내지는 얇은 플라스틱면 처럼 표면에 주름이 잡히는 듯한 느낌? 번들번들한... 다소 기분 나쁜 느낌이 드는 면도 있죠, 과연 내구성은 얼마나 될런지, 정말 정직하게 테스트를 하고 공개하는 건지 의심이 든달까요.


    기기면에선 일단 접히고 UI가 변하는 모습이나 컨셉은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 앞으로 남은 숙제라면 배터리 수명과 안정성 문제 해결과 두께를 줄여야 할 것 같고 힌지와 기기 자체의 내구성, 그리고 정말 양산을 할 수 있을지 그게 남은 듯 합니다, 물론 더 다듬어진 UI와 버벅임 없는 구동도 필요할 것 같구요.


    삼성 기기의 완성도는 얼마나 될지 이걸 보고 더 궁금해 졌어요. +_+ 참고로 이 Royole 폴더블 스마트폰 판매 가격은 150만원 부터 입니다!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