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차트, 내 블로그 순위를 간단히 알아보자!
    Etc 2018. 10. 9. 03:10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면 내 블로그가 대충 어느 정도 성장했는지,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지 궁금해질때가 있죠?


    사실 저는 지금은 그런거 상관 없이 제대로 쓰고 싶은 거라도 써야 한다는 마음에 순위는 그냥 포기(...)하고 있어요, 네이버 검색 유입이라던가 광고는 달아놨어도 수익도 많지 않아 그냥 될대로 되라 ㅎㅎ 하는 심정으로 놔두고 있는데요, 실은 저도 이런쪽에 더 신경써야 한다는 걸 알면서도 정보 전달이 우선이라는 판단에 몰라도 주먹구구 식으로 그냥 밀고 가고 있답니다;ㅁ; 써야 할 건 많은데 시간은 없고 ㅜㅜ 요즘 몸이 너무 아파 결국 두번째 블로그는 근 1년 만에 펑크를 내고야 말았고.. 조금 우울해진 요즘이예요.


    아무튼, 오늘 블로그지기 한 분을 통해 블로그차트라는 사이트를 알았는데요, 이걸로 블로그 지수라던지, 일단 등록된 블로그 수에 비교해 자신의 블로그가 어디쯤 있는 가늠해 볼 수 있는 그런 사이트더라구요. 주소는 아래 링크할께요.



    사이트 : 블로그차트



    음... 처음 본 사이트이긴 해도 어쨌든 저 자신의 블로그에 대해 제가 궁금해 하지 않으면 누가 궁금해 하겠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가입하고 한번 제 사이트를 열어봤답니다;ㅁ;



    그랬더니 이런 결과를 내줬어요. 이게 전체 중 2,051위 라는 건가? 뭐지? 막 이랬는데.. 그런건가 보더라구요;ㅁ; 살펴보니 열심히만 하면 1%에 충분히 들 수 있는 카테고리였더라구요. 아무래도 진짜는 1,000위 이내 부터..라는 의미인 것 같아 보였습니다, 


    갈수록 치열해지고 힘들어지는 블로깅.. 그래도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공유하는데 기쁨을 느끼고 온라인 거미줄에 일 부분을 차지하는데 가치를 느끼기에 계속 붙어있고자 합니다.


    부족한 공간이고 메꿔야 할 것도 많은 곳인데 여전히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정말로 감사 드립니다아!!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를 어찌할꼬...  (0) 2018.10.22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8.04.15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8.03.14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