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SD, Thunderclouds (썬더클라우드)
    문화 & 라이프/Music 2018. 9. 7. 23:26
    반응형


    (갤럭시 노트9 런칭 전야 파티 (출처) 사진 中...)





    이번 노트9 공개할때 광고에 사용된, 그리고 이때 첫 공개된 Sia가 속한 LSD의 이번 신보 Thunderclouds는 무척 인상적이고 독특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정말 그룹 이름처럼 무슨 약을 한 것 처럼 ㅋㅋㅋㅋ 묘한 감정을 자극하는 곡인데요... 광고 음악과 이번 갤럭시 노트9의 키 컬러 블루톤과 컬러풀한 배경 이미지를 본다면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호주 태생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Sia(시아펄러)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Labrinth, 그리고 DJ겸 프로듀서인 Diplo가 모여 만든 그룹 LSD의 신곡입니다. 8월 9일 발표한 곡으로 시아는 정말 특이한 발성과 액센트를 가진 가수예요! +_+



    아픈 사연이 있는 그녀는 얼굴 없는 가수로도 유명하죠, 가수로도 재능 넘치지만 그녀가 다른 아티스트들에게 써 준 곡들도 히트곡이 많다죠~


    LSD 공식 뮤직 비디오가 있는데 재미있어요 ㅎㅎㅎ 정신없는 색감에 독특한 인물들 그리고 귀요미 작은 번개구름이 나오네요, 요 꼬마 구름 엄마(?)를 찾아주는 내용이네요~



    영상에는 LSD 삼인방 외에 시아를 대표하는 격인 캐릭터 매디 지글러도 나옵니다 (큰 파란 리본을 머리에 단 매력적인 소녀!), 미국의 댄서이자 모델인 그녀는 자주 시아의 비디오에 출연하는데 이번엔 매우 귀엽게 나오네요 ㅎㅎㅎ



    공식 사이트 : LSD


    공식 음원은 유튜브에도 올라와있어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