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폴더블폰 예상도 한번 볼까요?
    뉴스 & 컬럼/IT & 과학 2018. 8. 19. 21:07
    반응형



    일전에도 특허와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된 적이 있는데 이번엔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보다 현실적인 컨셉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자료는 네덜란드 미디어인 뉴모바일(Nieuwemobiel)과 스마트폰 디자이너인 조나스 대너트(Jonas Dhnert)가 만든 콘셉트 렌더링으로 내년 발매 예정인 가칭 갤럭시X의 (또는 갤럭시 F(oldable)) 예상도를 그리고 있어요.


    7.3인치의 긴 바 형태의 폰으로 거의 중앙 정도를 기준으로 반으로 접히는 형태입니다. 덕분에 접었을때 하단부가 살짝 올라와서 기능 버튼으로 활용 가능해지는 그런 타입인데요... 물론 삼성의 실제 기기가 이런 형태로 나올지는 아직 모릅니다.


    뉴모바일은 그간 공개된 삼성의 특허와 소문을 종합해 (+ 비공식적인 정보도 일부 포함) 만들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공개된 컨셉 이미지는 특허도안 기준, 접히는 정도를 최대한 좁게해서 만들었고 이번 컨셉 이미지는 접히는 정도를 특허의 이미지 정도로 조정해서 만들었는데요, 삼성의 기술력에 따라 이 간격이 좁혀지고 넓어지고가 결정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이는 삼성이 이 접히는 컨셉을 선택했을때 이야기겠지요.


    누가 만들던 아직 1세대인 만큼 앞으로 책처럼 옆으로 접히는 형태도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_+






    샘모바일은 해당 렌더링에 대해 위 아래로 접는 형태보다 책처럼 양 옆으로 접는 형식이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더 우수하다며, 공개된 디자인 형태는 유용성 측면이나 폴더블 스크린의 관점에서 아주 좋은 형태는 아니라고 평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